이상한 상황극

버스 안. 치지직.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저희 버스 7719편을 이용해주시는 손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여러분을 북가좌동에서 녹번역까지 모시고 갈 기장 칠일구 입니다. 지금 현재 저희 버스는 고도 4피트, 속도 약 50키로미터로 운행하고 있으며 현재 서부병원을 지나고 있습니다. 녹번역까지는 약 11분 소요될 예정이며 도착 시각은 녹번역 현지 시각으로 09:05 분 이 될 예정입니다. 도착 당시 녹번동 날씨는 맑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분을 모시고 가는 동안 안전한 여행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행기 안. 카카오 호출 알림. 기장님이 자식 자랑을 시작하는데, 오늘도 야근했나봐요? 결혼은 했어요? 우리 딸이 이번에 미국으로 대학원을 갔잖아요. 아유 얼마나 예쁜지, 근데 결혼을 안할거라고 해서 걱정이야. 우리 아들은 고3인데 매일 전국 1등을 해 누굴 닮았는지 기특해. 이번에 수석입학했어. 나는 비행기 하기 전에 미군부대에서 일했는데 영어는 거기서 다 배웠어 아 저기 로마 공항에서 세워주면 돼요?

택시 안. 할머니 여기 앉으세요. 아유 괜찮아 나 좀 이따 내려. 앉으세요~ 아이구 괜찮다니까. 아유 아이구아이구, 아이구! 다리야!! 학생 고마워요. 이번 정류장은 목적지입니다. 삐- 아 기사님 내려요 문 열어주세요!

역시,

안 맞는 곳에 억지로 단추를 끼워 맞추면 입은 꼴이 어색해지고 마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